한국엔딩협회Kending
아름다운 인생의 마무리와
인간의 존엄
아름다운 인생의 마무리와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지향하여, 우리나라의 엔딩산업 발전을 위한 제반활동을 통해 생사문화의 창달, 사후복지를 달성하고 아름다운 엔딩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념
한국엔딩협회의 핵심 이념
01
同行同舟
동행동주
함께 가서 같은 배를 탄다
02
人生尊嚴
인생존엄
존엄하지 않은 인생은 없다
03
無望他人
무망타인
타인의 도움을 바라지 말라
사업
한국엔딩협회의 주요 사업
민간자격증 검정사업
- 유품정리사
- 특수청소관리사
- 엔딩플래너
자격검정을 거쳐 민간자격증을 발급
한국생사문화협동조합
- 인생노트
- 사전장례예약
- 사후처리위임(생전계약)
- 무연고자 지원
생명문화, 생사문화, 사후복지사업
한국엔딩협회의 브랜드
kending은 한국엔딩협회의
브랜드입니다. 사후에도 지켜져야 할 가치는
인간 존엄입니다. 한국엔딩협회는
사후 복지를 통해 인간 존엄을 지켜나갑니다.
kending
kending은 한국엔딩협회의 브랜드입니다. 사후에도 지켜져야 할 가치는 인간 존엄입니다. 한국엔딩협회는 사후 복지를 통해 인간 존엄을 지켜나갑니다.